여행 이야기

[제주에깅스쿨] 무늬오징어 낚시 어렵지 않아요 #등낚골 #제주에깅스쿨 #무늬오징어낚시

제주여행블로그 2021. 10. 3. 10:28
반응형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스쿨에서는 무늬오징어 낚시에 입문하고자 하시거나 이제 갓 입문하여 무늬오징어를 반드시 꼭! 잡고 싶은 에깅러 분들에게 에깅강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무료가 아닌 강습료를 받고 가르쳐드리고 있어요.

 

 

무늬오징어 낚시를 하실 때 여러분들께서는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은 무엇인가요?

장비? 에기? 액션? 기타등등? 각 앵글러분들마다 에깅을 하실 때 스스로가 가장 신경써서 하는 부분이 있을거에요.

 

그러나, 제주에깅스쿨에서는...

무늬오징어 낚시를 하실 때 가장 크게 신경써야 하는 것은? 안전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늬오징어 그까이꺼 못잡으면 어떤가요... 매일 흔들다 보면 언젠가는 잡히겠죠!

그러나, 안전은 여러분들의 목숨과 동급인 부분입니다.

 

무늬에깅이 아니더라도 모든 갯바위 선상 등의 낚시를 하실 때에는 안전장비 반드시 착용하시고 낚시 하실 것을 가장 우선적으로 주지시켜 드립니다. 안전제일! 안전제일!! 안전제일!!! 3번만 외치고 낚시에 돌입하시면 좋습니다.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즉, 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것이 바로 에깅포인트 입니다.

제아무리 신적인 액션을 구사한다고 한들,,, 무늬가 없는 또는 무늬가 안나오는 포인트에서 백날 천날 흔들어 봐야

말짱 꽝! 몸상하고 맘상하고 그렇게 바보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아무리 초보더라도 무늬가 잘 나오는 에깅포인트에서 대~충 어설프게 흔들어도 무늬가 잡혀서 올라옵니다.

단, 무늬오징어는 조류(물살,파도 등)를 타고 다니기 때문에 늘~ 무늬오징어 포인트에 무늬가 항상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한 부분을 잘 고려하여 에깅 출조하시고, 그러한 포인트를 잘 선정하셔서 에깅 하시면 초보든, 선수든 반드시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게 됩니다.

 

 

등낚골 제주낚시동호회 홈페이지 보시면 낚시 조행기가 가끔 간략하게 올라옵니다.

조행기도 읽어보시고, 에깅장비도 보시고, 낚시포인트 등도 확인하시면서 에깅을 잘 할 수 있도록 늘~정보를

습득하시고, 공부를 하시면 더 많은 무늬오징어를 남들보다 더 잘 잡을 수 있습니다.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

pro.jejudoin.co.kr

 

반응형